사진제공= 아이폰 리페어
사진제공= 아이폰 리페어

아이폰을 장기간 사용하면서 나타나는 고장을 경험하는 고객들은 아이폰 수리의 불편함에 대해 공감한다. 다양한 기기 고장 사례 중에서도 충전 불량과 터치 불량이 발생한다면 화면의 흑화 현상도 머지않아 발생하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 수리 센터를 통해 수리 받는 것이 좋다. 

이러한 어려움을 캐치한 아이폰리페어는 대전, 천안, 청주 가맹점을 보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폰 리페어에서는 각 기종별 수리 및 다양한 기종의 당일 수리 및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는 중고폰 매입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이폰 리페어는 정품자재 활용, 신속한 수리 서비스, 철저한 점검 시스템 운영 등 다양한 수리 서비스를 대전, 천안, 전주 등에서 진행하는 사설업체이다.

전문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매니저들이 고객맞춤의 착한 수리 시스템을 통해 단순 액정수리부터 메인보드 수리, 침수 아이폰 수리, 배터리 교체 등에 이르기까지 아이폰 관련된 모든 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폰 리페어 관계자는 “아이폰수리는 비싸고 오래 걸린다는 인식이 강한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보다 더 빠르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의견을 전하였다.  

또한 빠른 수리 시스템을 운영해 애플 사용자들의 불만 사항인 수리 기간에 대해서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줄였으며, 아이폰11프로, 아이폰11promax, 아이폰xs 등 여러 가지 기종의 수리를 모두 진행하고 있다. 이는 아이폰 액정수리 뿐만 아니라 아이폰에 관한 모든 수리가 가능하며 침수수리까지 가능하다.

아이폰 액정 수리, 전면카메라수리 및 후면카메라수리 교체 통화 중 렉걸림, 부팅문제, 애플로고 장애 등의 빈번한 문제 사항을 아이폰 메인보드 수리 카메라유리깨짐 수리 등이 가능하다. 

아이폰 리페어에서는 오랜 기간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든 수리 비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액정 및 배터리교체 비용 50% 할인 및 정식 서비스 센터 리퍼서비스 비용 대비 70% 할인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