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더 새롭고 특별한 것’을 찾고 그에 반응하는 것. 바로 요즘 대중들의 성향이 아닐까? 이러한 대중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기업의 전략적 제휴가 이어지고 있다.

글로벌 빈백소파 브랜드 요기보와 국내 대표 멀티플렉스 CGV가 문화 콜라보를 진행해 이색적인 영화관람을 할 수 있는 ‘요기보관’을 지난 10월 28일 CGV춘천에 오픈했다.

요기보 대표 상품으로 손꼽히는 제품들인 드롭과 서포트(1인석), 맥스와 서포트(2인석)로 꾸며진 요기보관은 요기보 인기제품인 줄라 드롭(Zoola Drop) 80석, 줄라 맥스(Zoola Max) 5석으로, 기존 좌석보다 편하게 영화관람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관람내내 한결같은 편안함을 제공해 주기 위해 전세계 최초로 하이브리드 빈백 소파 충전재를 적용하여 기본 빈백 좌석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면서도 안락함을 극대화 시켰다. 

기존의 영화관람 좌석과 다르게, 편안한 소파를 배치하여 영화관의 공간변화를 꾀함은 물론 관객들에게 힐링까지 선사해 줌으로써, 차별화된 영화관을 완성했다.

또한 CGV춘천 요기보관에서는 한 줄이면 끝! SNS 관람 인증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요기보관에서 영화를 본 후 SNS에 그 인증사진과 함께 ‘요기보는 000000 소파다’라는 한 줄 문구를 #요기보 #CGV요기보관 #CGV춘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10월28일부터 11월 22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CGV춘천 요기보관 소파인 드롭 제품과 코지보(사계절 담요), 스퀴지보(스트레스볼)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요기보관에서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상영 중이다.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가볍고 밝게 풀어냈다는 평을 받은바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