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수능일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최근 인천 한양학원에서는 2021학년도 수능 온라인 파이널 특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인천 한양학원에서 트렌드에 앞서 새롭게 개강하는 2021학년도 수능 온라인 파이널 특강은 11월 7일부터 매주 토, 일 진행이 되며, 과목 구성은 영어, 생명과학 1, 사회문화, 생활과 윤리까지 총 4과목으로 구성된다. 

인천 한양학원은 이번에 개강하는 한양학원의 온라인 파이널 특강의 경우, “기존의 인터넷 강의와는 전혀 다르게, 학생들과 직접 소통을 하며 진행이 된다”라고 말해, 2021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파이널 특강은 수능을 보기 전 막판 스퍼트를 올리는 강좌들로 구성되어, 전국의 한양학원 학생들뿐만 아니라, 수강을 희망하는 다른 학생들 또한 날짜와 시간에 맞춰 수강신청을 하여 시청을 할 수 있도록 하여, 2021학년도 수능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강의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한양학원에서는 지나간 강좌에 대해, 1개월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신청방법은 홈페이지 신청, 전화 신청, 방문 신청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신청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학생들이 편리하게 수강신청을 할 수 있도록 모든 방법을 동원하겠다”고 전했다. 

방문 신청의 경우 부평점, 부천점, 주안점까지 총 3개의 인천 한양학원 지점에서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