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공무원의 ‘독한소방 평생패스 프리미엄’은 한 번 결제로 합격할 때까지 전 과목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에듀윌 소방공무원 대표 강좌다. 지금 등록하면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해 보다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독한소방 평생패스 프리미엄’은 2022년부터 시험 과목이 변경됨에 따라 2021년에 소방공무원 시험에 반드시 합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강 혜택과 함께 학습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관계자는 “2022년부터 국어와 고교 과목이 폐지되고, 전문 3과목이 필수 지정되는 등 크게 바뀐다”며, “한 번의 기회가 불안하다면, 합격할 때까지 전 강좌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평생패스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독한소방 평생패스 프리미엄은 환급 기간 걱정없이 소방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필기 시험부터 체력, 면접까지 합격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하나에 담았다. 2021년부터 불합격해도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무상으로 연장해주고, 2022년까지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또한,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대규모 신규 입성에 따라 전 과목 교수 라인업이 보다 강력해졌다. 오랜 강의 경력과 탄탄한 강의력으로 무장한 소방 전문 교수진의 독한 지도 하에 보다 빠르게 합격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총 100여명의 전문 학습매니저들이 1:1 학습관리를 통해 학습자의 상황에 따라 맞춤형 학습 계획을 설계해준다. 또한, 성적 관리와 컨디션 체크 등 365일 수험생활을 관리해준다.

학습부터 마인드까지 독하게 관리해주는 ‘독한 에듀윌’과 면접 및 체력 훈련 특강 등 학습에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제공하는 ‘독한 학습 서비스’ 그리고 에듀윌 지식인,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 15,000문제 문풀훈련소까지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에듀윌 소방공무원은 프리미엄 런칭 이벤트로 지금 평생패스 구매 시, 합격완성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고퀄리티 문항으로 실전 훈련을 하는 ‘봉투 모의고사’와 국어, 영어, 한국사의 실전 감각을 키워주는 ‘유형별 기출 200제’, 20개년 기출 경향을 반영한 JJJ영어 하프모의고사, 출제 핵심만 압축 정리한 ‘생활영어 특강’을 증정한다.

보다 강력한 혜택으로 빈틈없이 관리해주는 에듀윌 소방공무원 ‘독한소방 평생패스 프리미엄’의 수강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