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덤 게임쇼 프로그램 ‘포커페이스 홀덤’ 시즌 3가 더욱 새롭게 돌아왔다. 홀덤은 단순한 카드 게임이 아닌 고도의 심리전과 치열한 두뇌 싸움이 공존하는 마인드 스포츠다.

이번 ‘포커페이스 홀덤’ 시즌 3는 이전과 확 달라진 경기 방식과 플레이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홀덤의 모든 걸 꿰뚫는 MC ‘장동민’을 필두로 총 4개의 그룹 16명의 다양한 플레이어가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현직 프로선수 그룹에는 전 시즌 출석 도장을 찍고 있는 ‘홍진호’, 배테랑 프로 ‘스티브예’, ‘라드팍’, ‘최정아’ 등까지 총 16명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진행된다.

‘포커페이스 홀덤’ 시즌 3는 이전과 달리 단 한 명의 우승자를 뽑는 개인전으로 진행된다.

첫 대결부터 서로 누구와 대결할지 알 수 없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이 넘쳐 흘렀다는 후문. 특히 이번 홀덤 게임에서는 숨은 신흥 강자들이 속출하면서 시선을 압도하는 플레이들이 이어졌다.

최종 승자를 가르는 결승전에서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플레이어가 등장, 결국 우승까지 차지해 충격에 빠뜨렸다고 한다.

스릴 넘치는 심리전과 숨 막히는 두뇌 싸움까지, 업그레이드 된 라인업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홀덤 게임쇼 프로그램 ‘포커페이스 홀덤’은 네이버TV와 유튜브를 통해 10월 26일 월요일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