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1900만명에 이르는 관광수요를 자랑하는 강원도, 그 중에서도 국내 해돋이 명소 1위로 잘 알려진 강원도 정동진에 휴식과 힐링, 레저의 기능을 모두 갖춘 ‘정동진 솔라뷰’ 리조트가 새롭게 들어선다.

정동진에 들어서는 최초의 생활형 숙박시설인 동시에 유럽풍의 최고급 리조트를 지향하는 ‘정동진 솔라뷰’는 전 객실 바다 조망이 가능한 발코니 설계를 적용 위드코로나(With Corona) 시대에 절대적으로 요구되는 휴식과 힐링의 공간을 제공함은 물론 바다부채길, 모래시계공원 등 인근에 위치한 천혜의 비경과 다양한 문화, 관광 콘텐츠를 통해 원스톱 힐링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정동진 솔라뷰’는 지하2층~지상4층 규모로 네 가지 타입의 총 279개의 객실과 다양한 편의, 레저 공간으로 구성된다. 특히 객실 내에는 주방 시스템이 기본 제공되고 그 밖에 다양한 필요가전이 풀옵션으로 제공돼 호텔의 안락함과 주거의 실용성을 겸비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 밖에 루프탑 카페, 옥상 정원, 중정 공연장 등의 다양한 문화 체험과 휴식을 위한 부대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며 특히 실내 서핑장, 파비짐 등의 사계절 레저 스포츠시설과 함께 옥상에 인피니티 풀을 설치, 동해 바다와 하나가 되는 느낌을 받으며 편안한 휴식과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10월 23일 그랜드 오픈 예정인 ‘정동진 솔라뷰’ 분양홍보관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에 위치해 있으며, 천혜의 입지와 교통 편의성, 위드코로나 시대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힐링형 휴양시설이란 점에 주목하는 많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상담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계약자에게는 연 15일의 무료 숙박과 할인, 다양한 부대시설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함과 동시에 VVIP 멤버쉽 카드를 발급해 최고급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법무, 세무 상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정동진 솔라뷰’ 리조트는 ㈜더 케이 리더스가 시행하고 ㈜대양산업건설이 책임 준공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