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장수후라이드 (㈜주완푸드, 대표 송민화)는 1호점 서산 동문점을 시작으로 전 매장 방역 활동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해당 방역 활동은 깨끗한 조리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진행된다. 닭장수후라이드는 2015년 서산에서 출발한 서산 토종브랜드로 다년간의 매장 운영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 방역업체 또한 서산우수업체로 알려진 ‘클린플레이스(대표 이철수)’를 선정하였다.

닭장수후라이드는 맛으로 승부하는 프랜차이즈로 특별한 맛과 함께 가성비와 가심비까지 갖춰 고객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착한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매장 앞에 인증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 방역 소독에 대한 인증 스티커도 부착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사 매장이 지속적으로 생기기 시작하면서 이용에 불편을 겪는 경우가 있으나 굳건하게 전국 매장을 늘려가는 등 중견 프랜차이즈의 저력을 보이고 있다.

특히 주완푸드를 이끌고 있는 송민화 대표는 서산에 특별한 애정을 보이고 있다. 서산 점주 및 고객을 위해 방역활동을 서산지역부터 시행했으며 가맹점주와 본사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는 쾌적한 조리 환경을 만들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서산 매장부터 시작하는 방역 활동을 토대로 전국 매장에 알맞은 방역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