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JDC예물박람회
사진제공= JDC예물박람회

KJDC그룹에서 소비자직거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개성 있는 디자인과 제품의 퀄리티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자리로 결혼반지 및 1캐럿다이아반지 특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KJDC결혼예물박람회'는 주얼리 명가 알제이가, 파라디체, 투링바이, 라스피넬 등이 참여하며 웨딩밴드 뿐만 아니라 1부다이아반지 및 다이아목걸이 세트 등 각 브랜드의 신상 주얼리를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며,다이아 1+1 및 중량,등급업그레이드, 재질업그레이드 등의 실속 혜택 준비되어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14K와 18K, 백금(Pt)신상 디자인을 선보이며, GIA와 우신 등 국내외 20여가지 감정서를 통해 우수한 퀄리티를 선보인다. 5부, 7부, 1캐럿 외 2캐럿 3캐럿 등의 프리미엄 중량을 직거래 원스탑 시스템을 통해 청혼반지 및 프로포즈목걸이등을 준비하는 예비신랑 및 전국의 예비부부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KJDC종로점 사전예약시 혼주 브로치, 패션 주얼리 세트 선물 등 현장에서 이루어지는 혜택도 풍성할 것으로 보이며 신랑예복 명가 아르코발레노,보니타테일러,지음테일러,대한민국 대표 침구 이불 프롤리,코지네스트 및 가온한복을 통한 혼주 및 신랑 신부 한복까지 원스탑 시스템을 통해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KJDC예물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