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 전문쇼핑몰 파라다이스 기프트에서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파라다이스 기프트는 감염예방을 위한 코로나19 예방패키지는 물론 2021 다이어리와 각종 판촉상품은 물론 생활용품, 사무용품, 다양한 선물세트부터 골프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판촉물 전문 쇼핑몰이다.

특히 이번에 개최된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들은 ‘거리는 멀어져도 마음은 가까이’ 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보다 높은 퀄리티와 가심비 높은 판촉물들로 구성되어있다.

추석선물세트 기획전은 약 1200여개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보다 저렴한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구매가 가능함은 물론 직접 자사로고를 새긴 선물세트를 제작하여 고객사 혹은 직원에게 선물로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파라다이스 기프트는 추석기획전과는 별도로 향균타올 기획전, 골프 기획전 등 다양한 트렌드를 예측하여 관련 상품을 제공함은 물론, 제조사들과의 직거래 시스템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여 학교와 관공서, 기업, 종교단체들에게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파라다이스 기프트 관계자는 “최근 가을철 주요 상품은 물론 가습기, 공기청정기, 담요, 손난로 보조배터리 등 겨울을 대비한 판촉물들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하며 “보다 높은 고객 만족을 위해 제조사와의 직거래와 꼼꼼한 검수를 통해 보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