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이슬카 아기모델선발대회
사진제공= 이슬카 아기모델선발대회

제 1회 이슬카 아기모델 선발대회의 최종 결과발표 및 시상식이 열렸다. 

종합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와 약 2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카페 이슬카가 함께한 이번 아기모델 선발대회에는 총 2000명이 넘는 응모자들이 참여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6주간의 지역예선을 진행하여 TOP 100, TOP 50을 거쳐 최종순위를 선정해 발표했다. 

아기모델대회에 최종 선발된 상위 입상자들은 메인 스폰서인 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의 베이비&키즈 라인을 알리는 브랜드 대표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1등 상금500만원+상품권200만원, 2등 상금300만원+상품권100만원, 3등 상금 100만원+상품권 50만원 등 총 상금 규모는 4000만원에 달한다. 
 
이슬카 아기모델선발대회는 잠재력을 가진 꿈나무를 발굴해 모델로서 마음껏 재능을 펼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한편 이번 대회 수상자로는 1등 정라온(5세), 2등 안소이(2세), 3등 김규민(4세) 이 선정됐다. 

△제 1회 이슬카 대한민국 아기모델 선발대회 수상 최종 50위 명단
강서아, 강한결, 곽봄나, 김고운, 김나예, 김나윤, 김도율,김예빈, 김유진, 김지유, 김찬희,김하율, 김하준, 박다솜, 박샤인, 박지민, 박지해, 방시아, 배태랑, 빈주원, 서가현, 서봄,송민호, 안설, 예하준, 이도현, 이로아, 이서아, 이소단, 이수연, 정아윤, 정율서, 정하연, 조아윤, 조준희, 진수아, 차주원, 최강준, 최아윤, 최지연, 최혜원, 홍우주, 홍해인(가나다순)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