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 제작 전문가 라파엘웨딩은 KBS와 SBS TV에 방송된 웨딩디자이너의 웨딩샵 ‘라파엘웨딩’에서 스드메 공동구매 77만 원 대 특가 상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기침체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요즘, 라파엘웨딩에서 선보인 저렴한 스드메 패키지 77 특가 상품은 거품을 뺀 웨딩샵 다이렉트 상품이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 77패키지의 내용은 맞춤급 웨딩드레스와 부장급 헤어&메이크업이 보장된 상품이다. 여기에 턱시도, 스튜디오 웨딩 촬영, 본식 스냅사진 등이 전부 포함돼 있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대표는 “최저의 비용으로 예비부부들이 만족스러운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저렴한 스드메 77 특가 패키지를 제공키로 했다”면서 “청담동 라파엘웨딩에서 진행될 이번 스드메 패키지에 빠른 참가를 통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라파엘웨딩의 김라파엘 원장은 “이번 패키지는 웨딩드레스 42년째 만드는 웨딩샵의 직거래 스드메패키지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라파엘웨딩만의 특별한 서비스는 고객과의 믿음과 약속을 위해 스드메패키지 상담받고 계약하기 전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이 제도는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도록 라파엘웨딩과 고객의 신뢰와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전했다.

한편,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KBSTV 무한지대큐 웨딩제작의 달인에 방송되고, SBSTV에 국내 명품 웨딩드레스 만드는 디자이너로 소개된 바 있다. 

라파엘웨딩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