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올해 명절에는 귀향길에 오르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명절 선물로 가구 장만 및 교체하는 이들이 늘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소파브랜드 디바쎄는 추석 명절 30일, 10/1을 제외한 대체 휴일과 개천절인 2일, 3일은 모두 정상적으로 영업한다고 한다. 더불어 추석 맞이 9/26 ~ 10/4 임팔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온오프라인으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패브릭 쿠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바쎄소파는 물로 쉽게 오염을 제거할 수 있는 이지클린 기능과 감각적인 소파 디자인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국내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북유럽감성의 은은한 파스텔 색상부터 단색컬러들이 패브릭소재와 어우러지면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개성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의 리빙문화 트렌드에 맞춘 소파로 인기를 끌고있다.

디바쎼 구미 직영점에는 26일 단 하루 15% 할인하고 있는 헤르네 미니코너형소파부터 여러 스타일의 임팔라소파, 사하라소파, 패브릭소파들이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전시되어 있어 구경 하면서 우리 집 인테리어와 개인 취향에 알맞은 소파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디바쎄 아쿠아클린소파, 패브릭소파 등은 일반 패브릭이 아닌 기능성 신소재 패브릭으로 뛰어난 편의 기능성까지 확보하면서 디자인과 기능성, 편의성 등을 모두 잡은 패브릭소파로 가구브랜드 사이에서 새로운 블루칩으로 떠오르고있다.

디바쎄는 유럽 고급 원단인 이스라엘 바쎼 임팔라, 스페인 노딕을 직수입해와 국내 공장에서 주문제작 하는 시스템으로 소파 제작이 이루어진다. 때문에 소비자들은 두 가지 프리미엄 원단 중 선택 가능하며 취향에 맞게 주문 제작할 수 있다.

더블 플로킹이란 특수공법으로 제작되어 PFC 유해물질의 사용하지 않고, 발수, 이지클린 등의 편의기능으로 일반 패브릭소파보다 관리가 용이하다. 내장재도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접착제 등 탁월한 내구성으로 좌방석 꺼짐 현상을 최소화하고 탄탄하면서도 편안한 쿠션감으로 장시간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디바쎄만의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가진 기능성소파는 구미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직영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가구 전문가와 1:1 상담을 통해 쇼파추천 및 상담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디바쎄 홈페이지 및 블로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