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시즌을 앞두고 서울과 부산 결혼예물박람회 개최 소식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KJDC 주얼리 그룹에서 전국 예비부부를 위한 소비자직거래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청담, 종로 및 부산의 주얼리 명가 파라디체, 알제이가, 투링바이, 라스피넬 등 결혼반지브랜드의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보석 전문가와 주얼리 디자이너를 통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 스마트한 웨딩 패키지를 제공한다.

종로예물을 찾는 소비자 욕구에 부응해 명품결혼반지899~999 균일가와 다이아반지 및 다이아목걸이를 직거래 가격으로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이벤트가 준비되었으며 독보적인 디자인과 퀄리티 보장, 보석감정사와 주얼리 디자이너 1:1상담은 물론, 다이아몬드 1+1의 기회도 엿볼 수 있다. 

KJDC행사 관계자 디자이너 킨터는 “전국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GIA 우신 다이아 원가 제공, 신부예물 30% 할인, 플래티늄950 제작 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KJDC종로점은 8월 그랜드 오픈하여 대한민국 침대, 침구 브랜드인 프롤리침대, 코지네스트와 맞춤정장 브랜드 아르코발레노, 지음테일러, 보니타테일러 등이 수수료 없이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본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KJDC예물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