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인테리어 디자인을 고려하여 감성 충만한 깔끔 옷정리 가능해져

튼튼한 행거 유명 브랜드 이지온에서 최근 화이트, 그레이 컬러 조합의 감성 디자인 이지온 노르딕 그레이 행거를 출시했다.

 

이지온 노르딕 그레이 행거는 넘어지지 않는 천장 이중지지대로 위에서 아래로 넘어지는 기존 행거의 단점을 보완하고 안정성과 튼튼함에 중점을 둔 옷걸이행거이다.  버튼형 높낮이 조절로 쉽고 빠른 행거 설치가 가능하며, 사용 도중에 행거 선반이나 먼지차단에 효과적인 행거 커튼을 추가 설치할 수 있어 다양한 형태의 옷방꾸미기가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고정식행거는 이동식행거와 달리 위에서 아래로 무너지기에 천장과 맞닿는 부분을 자세히 볼 필요가 있다. 특히 가격이 저렴한 행거를 구매하여 많은 옷을 보관하려다가 행거가 무너져 낭패를 보는 경우가 있기에 비용보다는 목적에 맞게 행거를 구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가을이 다가오고 비대면 시대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증가하여 옷정리 및 옷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는 추세이며, 높은 가격의 시스템행거나 옷장보다 간편하고 설치 쉬운 드레스룸 행거가 각광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이지온 노르딕 그레이 행거는 기존 이지온행거의 튼튼함을 바탕으로 북유럽 감성의 모던스타일 색상인 화이트&그레이 투톤 색상을 강조한 실용적인 디자인 행거이다. 2단행거부터 5단 선반 행거까지 다양한 옵션을 구성하여 소비자의 니즈와 방사이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공간 활용을 고려하여 코너행거로도 설치 가능한 장점이 있다. 이지온 관계자는 “북유럽 인테리어의 기본 바탕이 되는 화이트와 밝은 그레이의 컬러는 자칫 밋밋하고 단조로울 수 있는 뉴트럴 컬러 인테리어에 재미를 줄 수 있다"며 “가심비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이지온 노르딕 그레이 행거는 드레스룸을 한결 품격있고 모던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옷 수납 필수템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이지온 노르딕 행거는 이지온행거 전시장에 전시되어 있으며, 이지온 홈페이지 및 쿠팡, 티몬등의 온라인몰에도 판매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