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가필드고양이
사진제공= 가필드고양이

고양이분양 전문 ‘가필드고양이’가 철저한 방역을 진행중이며 소비자와 유기견의 최적화된 실내환경을 만들었다. 선진국형 반려동물 문화 장착을 위해 힘써온 반려동물분양 전문 업체로 등극하며 철저한 사후관리로 강아지분양 업계에서 다양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인천 고양이 분양 전문 샵 ‘가필드고양이’가 체계적인 분양 시스템으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필드고양이는 천안 및 평택, 일산 등에도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고양이 분양 업체와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자체 브리딩을 통해 건강하고 예쁜 고양이 분양에 중점을 두고 있는 업체다.

또한, ‘가필드고양이는’ 강남직영본점 오픈 이벤트를 통해 전 품종 고양이에 대해 최대 70%까지 분양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맞춤 분양 서비스와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는데,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묘종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한편, 무료분양서비스는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가필드고양이에서는 인기 품종인 러시안블루, 페르시안 고양이, 스코티쉬폴드 고양이, 먼치킨 고양이부터 쉽게 볼 수 없는 특수 묘인 셀커크랙 고양이 등까지 만날 수 있다. 

가필드고양이 관계자는 “전국의 매장에도 동일한 서비스를 진행중이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며 “가필드고양이 분양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실시간으로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터넷을 통해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분양 상담은 물론 분양 신청에서 예약까지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