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최종 마무리를 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한 ‘동형 모의고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인강드림의 이번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강의는 9월 11일(금)까지 개강하며, 10월 26일(월)에 종강한다. 하반기 실전 완성 코스에 포함된 과정으로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문제들로 구성돼 최종적인 연습이 가능하다. 이에 공인중개사 시험 문제에 대한 적응력을 높여줄 수 있다는 평이다.

뿐만 아니라 하루 3시간, 4주 과정으로 총 12강, 민개공(민법, 학개론, 공법)은 하루 4시간, 4주 과정으로 총 16강으로 구성돼 있다. 이렇게 구성된 해당 특강은 오후 6시에 업로드 되며, 해당 강의에 맞는 PDF 자료를 바탕으로 진행해 수험생들의 합격 완성을 돕는다.

또한 본 특강을 책임질 ▲부동산공법 오시훈 교수 ▲ 부동산학개론 박수현 교수 등을 비롯한 전문 교수진이 오랜 내공이 담긴 다양한 합격 노하우를 제시하는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특히 부동산공시법 도성옥 교수, 부동산 세법 백낙준 교수 강의는 격주로 진행되며, 더 자세한 정보는 인강드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2020년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대비에 최종적인 마무리를 짓고자 하는 수험생들이라면 본 특강이 제격이다”이라며 “실제 시험과 가장 비슷한 문제들로 실전 감각을 기르고,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성공적으로 합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강드림은 2020년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에 맞춰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한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무료인강 사이트이다. 이곳은 ‘마무리 X 족집게 특강’ 일정 안내 등 2020년 시험일정에 맞춘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마련해 수험생들의 학습 효율성을 높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