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가을철을 맞이하면서 새 출발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취업 준비생의 경우 긍정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는 증명사진을 찍기도 하며, 여권 사진이나 운전면허증 사진 등을 교체하는 이들도 있다. 

사진은 한 번 찍으면 오래도록 남는 것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촬영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에 따라 자연스러운 촬영 및 보정 실력을 지닌 사진관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진 추세다. 

서면증명사진 전문 ‘가미사진관’은 고객의 꾸준한 사랑으로 18년 간의 풍부한 실력을 갖춘 곳이다. 증명사진은 물론 가족사진, 이력서사진, 여권사진 등 다양한 촬영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웨딩사진, 리마인드웨딩 등의 촬영도 가능하며 컨셉 사진에 알맞은 다양한 의상을 구비하고 있다. 

2002년에 첫 오픈한가미사진관은 달인 작가가 직접 촬영 및 보정하여 개개인에게 최고의 인생 사진을 전하고 있다. 깔끔하면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편안하게 촬영할 수 있으며 파우더룸과드레스룸, 탈의실 또한 구비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서면증명사진 전문 가미사진관은 밝고 편안한 분위기로 자연스러운 모습 그대로 촬영이 가능하다. 특히 촬영 중에는 얼굴을 확인할 수 있도록 곳곳에 거울이 준비되어 있다. 촬영 후에는 사진을 바로 수정하기 때문에 원하는 부분을 보정할 수 있다. 

가미사진관 관계자는 “자사는 전문 사진작가와의 촬영으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컨셉, 방향, 동선 등에 대해 편하게 이야기 해주기 때문에 특별한 사진을 간직할 수 있다”며“검증된 실력과 경력을 갖추고 있어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서면증명사진 전문 ‘가미사진관’은 서면 일번가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