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10대부터 시작하여 60대 초반까지 인스타그램 이용자 수가 급증하면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필요로 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의 시장규모는 연간 9,000억에 달하며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상품화하고 있는 추세이다.

인스타그램으로 홍보 효과를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먼저 계정을 활성화하여 최적화시키는게 급 우선순위이며 이런 정보는 최근 급격히 떠오르고 있다.

그 이유는 '아이즈컴퍼니'에서 공유한 인기게시물 상승 TIP 게시판이 이슈가 되었기 때문이다. 

인기게시물 노출과 관련하여 계정을 활성화해야만 하는 이유도 상세히 명시되어 있다.

'아이즈컴퍼니'(이하'SNS아이즈') 관계자는 단순히 좋아요만 많이 받는다고 팔로워가 많다고 인기게시물에 노출되는것이 아니며 계정육성관리, 인기게시물 노출 관련 서비스를 추천했다.

그 외 외국계 기업의 경우 실제 외국인 좋아요, 팔로워는 홍보에 큰 도움이 되지만 한국에서 사업을 하는 경우 해당 서비스는 불필요하며 이와 반대로 실제 한국인 좋아요, 팔로워 서비스는 인스타그램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개인사업자나 중소기업의 브랜드 계정을 더욱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으며 피드의 노출 빈도가 상승하여 제품 판매를 촉진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외국인 좋아요, 팔로워의 경우 브랜드를 더 신뢰성 있게 보이기 위하여 저렴한 비용에 높은 수를 확보하는데 있어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기도 한다.

결과적으론 외국인 계정이나 유령 계정으로 인스타 팔로워 수치만 증가시키는 경우엔 효과를 보기는 어렵다.

유령 계정으로 팔로워를 늘리게 되면 피드를 업로드해도 좋아요는 전혀 늘어나지 않기 때문에 누가 보더라도 어뷰징 계정인 걸 알 수 있을 것이다.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외국인이나 유령계정으로 늘려나가기 보다 계정 인게이지먼트가 상승하는 실제 한국인 좋아요 늘리기와 적합한 해시태그 사용을 통해 게시물의 노출량을 확대시킨다면 안정적으로 마케팅 효과를 낼 수 있다.

'아이즈컴퍼니'(이하'SNS아이즈')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이 필요한 블로그마켓, 쇼핑몰,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오프라인 샵을 운영하는 광고주에게 가성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 많은 광고주들을 관리해오며 인스타그램 최근 로직 혹은 알고리즘 변경이나 시스템 업데이트가 있을 때에도 신속하고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는 노하우가 쌓여 있다.

또한 최근 잦은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효율적인 마케팅 효과를 느껴보고 싶다면 '아이즈컴퍼니'(이하'SNS아이즈')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