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러버메이드 사회적 거리두기 배너 3종 세트
▲사진 : 러버메이드 사회적 거리두기 배너 3종 세트

코로나(COVID19) 재확산으로 소비심리가 심각하게 위축된 요즘, 연일 늘어나는 확진자 소식에 자영업자들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 특히 카페, 음식점을 운영하는 소상공인들의 피해가 가장 심각하다. 지난 몇달간 정부의 지원금과 대출로 버텨왔지만 코로나 2차 대유행으로 위태롭던 희망의 불씨마저 꺼져가는듯 하다.

하지만 그동안 정성껏 꾸려오던 사업을 하루아침에 닫는것은 쉬운일이 아니다. 게다가 사업을 그만둔다고 해도 별다른 수가 없는게 현실이다. 결국 손님이 적게 와도 매일 가게 문은 열 수 밖에 없다.

러버메이드는 이러한 절망적인 상황 속 소상공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와 소독완료 배너 3종을 신청자 모두에게 무료로 배포 하고 있다. 러버메이드는 미국 내 청소/생활용품 업계 인지도 90%이상을 차지하는 대형 브랜드로 이미 국내에서도 높은 품질과 안전성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 이다.

코로나라는 악재 속에 사업을 이어나가야 한다면 현실적으로 취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방법은 사업장 내부가 잘 소독 되어 안심하고 이용해도 좋다는 사실을 고객분들에게 가시화하여 보여주는 것 이다.

사진 : 사회적 거리두기 배너 테이블용 소독완료 배너 손잡이용 소독완료 배너
▲사진 : 사회적 거리두기 배너 테이블용 소독완료 배너 손잡이용 소독완료 배너

 

러버메이드 배너는 총 3종으로 계산대에 놓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배너, 테이블 위에 세워놓는 소독완료 배너, 문 손잡이에 걸 수 있는 소독 완료 배너이다. 배너를 비치하는 일이 근본적 해결책이 될 수는 없지만 조금이라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을 이용하고 싶은 손님들의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한 가치가 있다.

배너는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지급되므로 배너가 필요한 사업자들은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좋다.

배너 신청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검색창에 러버메이드 공식 수입사인 '유니365' 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배너를 클릭, 참여하기에 받으실 주소 입력 후 해당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 완료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