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드주얼리(대표오석진)는 지난 8월 24일 서울시 주관으로 올 상반기에 진행된 ‘서울형 강소기업 지원사업’에 지원하여 최종 선정되었다.

서울형 강소기업 지원 사업은 ‘규모는 작지만 해당 분야의 경쟁력을 갖춘’ 기업을 선정하여 다양한 지원을 하는 사업으로 ‘일자리 창출 확대 및 일 생활균형 조직문화, 고용안정성, 복지 혜택이 우수한 기업’을 엄선하여 서울시가 지정하고 있다.

올 봄 이번 사업에 약 415개 기업이 지원했는데 서류 심사와 현장 실사를 통해 최종 161개 기업이 선정되었다. 이 가운데 예물주얼리 관련 기업은 쥬드주얼리가 유일하며 대부분 IT, 외식업, 제조 관련 기업들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다.

서울시는 선정된 기업을 통해 사내 복지와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해 약 9,000만원을 지원하고, 협약기간 2년 이내 청년 신규 채용시 최대 6,000만원까지 지원 한다. 또한 특별한 사유가 없으면 재 협약이 가능하며, 1회에 한해 2명 추가 지원 및 최대 3,000만원 까지 지원한다.

최근, 쥬드주얼리는 포스코그룹, 대명아임레디, 하이비타민, 공무원연금공단상록몰과 협업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쥬드주얼리가 이번 서울시 강소기업 선정 및 대기업과 마케팅 협업을 펼칠 수 있는 원동력은 자체 공방을 보유하면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제품력을 겸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예물주얼리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기업 가운데 자체 공방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을 찾아보기 어려운데, 이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일정 제작 물량을 확보할 수 있는 능력이 없으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쥬드주얼리는 32년차 예물 전문 주얼리 브랜드로 천안점, 순천점, 청주점 등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청년들을 적극 채용하고 ‘Hi Seoul’ 브랜드와 연계하여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도 꾸준한 신제품 출시와 공격적인 마케킹 활동으로 박차를 가할 것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