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업계 최초 KB 국민카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KB국민카드 1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캐쉬백 혜택받는 협약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르하임 스터디카페 측은 전국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업계 최초 카드사 혜택 이벤트를 통해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통해 르하임을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르하임 가맹본부는 오로지 가맹점만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는 프랜차이즈로 잘 알려져 있다. 기존 사전예약 마케팅과 제휴컨텐츠 등 고객들이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구성하고 있으며 이번 KB국민카드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코로나19로 인한 유사 업계들의 어려움 속에서도 꾸준한 점주들의 매출 증대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가맹본부 측은 이 같은 성과는 고객들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에 집중한 본사의 지원 시스템이 가맹점주들을 위한 대대적인 홍보마케팅의 역할을 하면서, 다수의 고객 유입이 이뤄졌기 때문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이어 KB국민카드사측은 국내 최다 가맹점 브랜드와 국내 대표 카드사 제휴라는 개념을 넘어 향후 지속적으로 르하임 스터디카페 고객을 위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본사의 전폭적인 가맹점 성장을 위한 지원 시스템 속에서 업계 1위 브랜드의 자리를 공고히 지키고 있으며 그 확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8월 한양대점과 남양주도농점을 비롯한 많은 지점이 철저한 방역과 함께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하며, 오는 9월 또한 부산사직점, 선유도역점, 명일역점 등 전국의 많은 가맹점 역시, 철저한 방역과 함께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가맹본부 측은 스터디카페 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르하임 스터디카페 홈페이지 또는 가맹본부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