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봉선점 이어 두 번째, 수재민 위한 전량 기부

(주)킴스브라더스가 김형제에 이은 새 브랜드 '정미소 맥주' 런칭과 함께 '기브미(米)' 두번째 행사를 하며 아름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번 기부 행사는 요식업계에서 활발하게 노력해온 (주)킴스브라더스 김성채 대표와 김종석 총괄 본부장이 최근 정미소맥주 봉선 직영1호점에 연이은 2호점 정미소맥주 첨단에 오픈 하며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뜻 깊은 기부행사를 다시 한 번 기획하여 진행 했다고 한다.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께 화환대신 쌀 기부를 권장하며, 킴스브라더스가 먼저 자체적으로 기부를 시작하였고 쌀 약 1120kg을 모아 광주 광산구청 복지과를 통해 이번에 피해를 많이 본 수재민들을 도울 수 있는 관련 된 곳에 기부해달라고 기부 받은 전량을 전달했다.

(주)킴스브라더스 김성채 대표는 "김형제 고기의 철학이라는 브랜드가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때까지 많은 도움이 있었습니다. 정미소맥주는 도움을 받기 전에 도움을 먼저 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기를 바라며 이번 기부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고 말을 전했다. 

또한, 김성채 대표와 김종석 본부장이 소속되어 있는 (주)킴스브라더스는 앞으로도 작은 도움이지만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