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노블레스 뷰
사진제공= 노블레스 뷰

16년 전통의 최상류층 노블레스 성혼 전문기업 노블레스 뷰 결혼정보가 8월 지점 방문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강남 노블레스 뷰의 이번 8월 고객 이벤트는 성혼 또는 재혼 상담을 받고자 지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친절한 매니저의 상담과 함께 사은품으로 마스크팩 세트를 무료 증정한다.

전문매니저와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화된 성혼, 재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뷰는 특별한 만남을 위한 맞춤 서비스, 매치 스타일링 서비스 등 품격이 다른 성혼 서비스를 선보인다.

기업 오너, 변호사, 의사 등 최상류층 노블레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부모님과 본인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멤버쉽 시스템과 예약제로 운영돼 철저한 보안과 비공개 회원관리로 개인정보를 지켜주고 있다.

전담 커플매니저가 직접 성혼을 위한 1:1 상담을 실시하며, 매칭이 성사되었을 경우에만 만남에 도움이 되도록 서로의 사진을 보여준다.

노블레스 뷰는 16년의 오랜 역사와 노하우를 통한 각계각층의 전문 매니저와의 협업 및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이상형과의 정확한 맞춤 매칭이 가능하다. 멤버쉽은 상류층 노블레스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회적 지위와 가문, 경제력 등을 고려하여 만남을 주선한다.

노블레스 뷰의 관계자는 “이번 고객 이벤트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노블레스 뷰의 차별화된 성혼 시스템과 매칭 서비스를 만나 보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기획과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뷰는 서울 압구정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서 정보서비스(결혼정보)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회원 가입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