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수리산 포레’는 총427세대로 전용면적59㎡,74㎡,84㎡ 등 실수요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향 위주의 배치로 우수한 채광과 통풍을 자랑한다. 또한 단지 내에는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타, 키즈클럽 등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부동산 관계자는 “현재, 각종 규제들로 인해, 아파트 분양시장이 실 수요자 위주로 개편되면서 부동산 시장에서 저평가 되었던 지역들이 재조명 받고 있다. 특히 안양시 만안구 지역은 신안산선, 월판선, GTX-C노선등 교통 호재 지역으로 관심이 높은데, 특히 안양수리산포레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이 부각되면서 주거환경 개선 및 시세차익에 대한 기대감으로 분위기 반전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가운데 안양역 인근 입지한 안양수리산 포레는 안양의 미래가치를 충분히 누리면서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어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한정 세대에 한해 조합원을 모집 중인 ‘안양수리산 포레’는 자동차로 5분만 이동하면 광명 이케아, 코스트코를 이용할 수 있고, 평촌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각종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는 입지에 자리하고 있다.

교육여건이 뛰어나 자녀를 둔 세대의 관심이 큰 편이며 편의성도 우수하다. 단지 옆 양지초, 안양명문 신성고, 안양외고 등 단지 가까이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 중앙시장, 대형마트 등의 생활 편의시설이 다수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생활권을 보장한다.

안양수리산 포레는 인근 아파트 분양가 대비 30~40%이상 저렴한 가격대로 공급가가 책정된다. 주택홍보관은 평촌 범계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보다 자세하고 여유로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