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국내 최대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인 ‘루모스’가 킹사이즈침대 등 침대매트리스 제품에 대해 소비자가 할인 행사인 슈퍼세일8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산가구단지 루모스는 현재 8월 한달간 퀸침대, 킹사이즈침대 등 주요 매트리스 품목을 소비자들에게 20~44% 할인된 가격에 공급하는 슈퍼세일8 행사를 진행 중이다. 

각종 매트리스를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루모스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돋보이는데, 전국 매장에서 모든 매트리스 전시상품을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매트리스 침대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퀸침대 등 원하는 사이즈와 스타일로 프레임을 고객 개인의 취향에 맞춰 주문 제작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루모스는 제품 구입 후 10년 동안 무상으로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사후관리가 철저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로 가격 경쟁력 역시 확보했다. 고급 수입브랜드 침대 제품들을 유통마진의 거품 없이 현지 가격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8월 슈퍼세일8 행사는 해외 수입 침대메트리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가격부담을 덜어주고자 마련한 것”이라면서 “인기 브랜드의 선호 제품군은 준비 수량이 조기 마감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루모스는 이태리 소파 브랜드인 '메롤라 디바니'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슈퍼세일8 할인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