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풀빌라 '여수라테라스 리조트'가 9월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라테라스 리조트에서 선보이는 얼리버드 '싸다9' 프로모션은 특별한 여행을 장식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오는 가을, 여수 호텔 라테라스만의 시그니처 이벤트 버블 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노 키즈풀에서는 나이트 풀파티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보기만 해도 몸을 들썩이게 하는 화려한 조명과 DJ가 무드에 맞는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메인풀은 모든 투숙객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버블 파티가 열린다. 성인전용 노 키즈풀에서는 신나고 뜨거운 밤을 보낼 수 있는 풀파티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여수 펜션 '라테라스'를 방문할 수 있도록 아이케어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부모에게는 진정한 휴식을, 아이에게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 아쿠아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즐거운 물놀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튜브와 물총 대여 서비스로 물놀이의 재미를 높일 수 있으며 워터하우스에서는 나만의 인생 사진을 제대로 남길 수 있다.

여수 풀빌라 라테라스 리조트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놀이용품,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며 "9월을 맞아 더욱 새롭게 단장하는 라테라스에 대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 얼리버드 예약 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라테라스 리조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인 메인풀과, 어린이 안전사고 및 이용자 배려를 위해 어린아이의 입장을 제한하는 노 키즈풀, 수심이 낮아 어린이 전용 수영장으로 안전한 키즈풀, 총 3가지 타입으로 나뉜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