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부터 2주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6층 아동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던 저자극 화장품 전문기업 ㈜가람코스메틱이 이번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대구점에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점인 ‘바베파파’ 편집샵에 입점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8월중에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영등포점, 부산센텀시티점, 광주점 바베파파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바베파파는 호주 유아용품 브랜드 b.box, 루코오가닉, 레드루트 등 독점 판매 계약을 맺은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로써 현재 신세계백화점 내 유아동 단독 매장으로 운영 중이다. 출산, 위생용품부터 오가닉 제품까지 다양한 베이비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6개점의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전국 120개점, 코스트코 전국 8개점, 롯데마트 전국 120개점, 유통체인 전문매장 전국 300여개점에 입점되어 육아용품쪽으로는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알려졌다.

㈜가람코스메틱은 입점 오픈 후 바베파파를 통해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선사하기 위해 ‘자연과 안전’의 가치를 지향하는 키즈&주니어 브랜드 리틀글램걸즈와 어린이와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브랜드 ‘필스탠다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리틀글램걸즈 샴푸, 샤워젤, 마스크팩과 최근 출시된 버블클레이이며 다음주 중에 필스탠다드 휴 마스크팩이 출시될 예정으로 홈 뷰티케어가 증가하고 있는 요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천연유래성분의 EWG 그린등급 원료 사용으로 대한아토피협회 추천까지 받은 제품으로 안전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가람코스메틱은 경기도 시흥 목감에서 뷰티스파매장을 운영 중이며 이번 신세계백화점 입점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품에 대한 좋은 신뢰도를 안겨줄 전망이다.

㈜가람코스메틱의 다양한 제품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