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베이비페어/ 사진설명= 제38회 베페 베이비페어 ‘베페 웰컴 기프트’ 이벤트
사진제공= 베이비페어/ 사진설명= 제38회 베페 베이비페어 ‘베페 웰컴 기프트’ 이벤트

㈜베페가 주최하는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임신, 육아박람회 ‘제 38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가 새로운 이벤트를 공개했다. 베페 베이비페어에 방문하고자 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준비된 이벤트들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베페 무료입장 이벤트’다. 베페 홈페이지, 혹은 앱을 통해 가입할 경우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관련 대표 브랜드들 약 450여개가 한 자리에 모이는 대형 박람회인 베이비페어에 평생 무료 입장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가입해두면 베페 홈페이지나 앱을 통하여 정기적으로 임신, 출산, 육아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베페 웰컴 기프트’ 이벤트이다. 베페 베이비페어를 방문해주는 방문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로, 개최 요일별로 다양한 상품을 받아갈 수 있다. 해당 일자에 베페 베이비페어에 등록 입장한 순서대로 자동 응모되며, 입장 당일 전시회 종료 이전까지 B홀 로비(입구)에 마련된 선물배포처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상품은 8월 20일(목) 슈가부거 브랜드의 흡착 이유식기 1,000개, 8월 21일(금) 그로미미 브랜드의 스테인리스 보온용기 300ml 1,000개, 8월 22일(토), 23일(일)에는 시크 브랜드의 안전벨트 애착인형총 1,000개로 구성되어 있다.

코로나 상황에 맞추어 대기열이 발생하지 않도록, 상품을 받기 위해 별도로 줄을 설 필요 없이 입장을 위해 발급받은 출입증 번호 순서대로 지급되니 확인 후 수령하면 된다.

관람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역 조치도 준비되어 있다. 전시회 전체를 매일 방역 및 소독하고, 열 감지 카메라를 운영한다. 베페의 전 직원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유아용 고수준 소독제인 메디록스를 통해 전시장을 소독한다. 명찰, 바코드 태깅 후 입/출입이 가능하도록 하고, 입구와 출구를 구분해서 운영한다. 부대시설의 내부 공간 역시 기존보다 확장했다. 또한 모든 부대시설 개수대에 거품 손 세정제가 배치된다.

베페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어 좋은 추억을 남기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며, “방문하시는 많은 분들이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 하에 전시회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이벤트들이 진행되는 ‘제38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8월 20일부터 23일까지 총 4일간 삼성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육아박람회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