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SK주차장
사진제공= SK주차장

김포공항에서 접근성이 좋은 주차 대행 전문 업체 ‘SK주차장’은 여행객의 짐을 하나 덜어주어 편히 출장을 떠날 수 있게 많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는 최대 70% 절감된 주차비를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SK주차장’ 주차비는 김포공항 중 최저가로 책정돼 있다. 직접 방문 주차 시, 평일 하루 8,000원, 주말 13,000원으로 주차할 수 있다. 

그리고 주차 대행 이용 시 김포공항보다 50% 저렴한 평일 10,000원, 주말 15,000원으로 이용 할 수 있으며, 2박 3일부터는, 주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카카오톡에서 ‘SK주차장’ 플러스 친구 맺고 정보란에서 쿠폰 받아 무료 발렛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주차 대행(발렛 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는 수십 년 경력의 베테랑이다. 그리고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여러 사고에도 원만한 대응이 가능하다. 여행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 보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하기 때문에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하여 오는 날에 맞추어 스팀세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SK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관계자는 “고객들을 위해 편리함과 서비스를 우리는 계속 연구하고 실천 중이다.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어 주차 여행객 중 제주도 여행객들에 한하여 렌트카 비교 앱인 ‘카모아’ 렌트카 5천 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른 업체들의 주차장은 공항에서 약 8~10km 떨어진 마곡지구에 있어 여행객들이 비행기 타기 전부터 발을 동동 구르고 있지만, 김포공항 중 가장 가까운 SK주차장은 고객들이 간편하게 무료로 공항과 주차장을 오고 갈 수 있게 SK주차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현대 쏠라티 대형 밴으로 운행하고 있으며, 귀국 후에도 전화만 주면 공항까지 운행하는 무료 셔틀을 이용할 수 있다. 거리도 1km 정도밖에 안 돼 3분도 채 걸리지 않고, 출발하자마자 눈앞에 국제선 게이트가 보이는 위치에 있다.

한편 SK주차장 관계자는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 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 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이며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