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피지컬갤러리 유튜브)
(사진출처=ⓒ피지컬갤러리 유튜브)

 

유튜브 화제의 콘텐츠 피지컬갤러리의 `가짜사나이`가 2기 멤버들을 모집한다. 

2일 `가짜사나이` 교관들은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이들은 방송에서 생활관 영상 미방영분을 공개해 교육생 전태규, 베이식, 공혁준, 가브리엘, 꽈뚜룹, 김재원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방송된 `가짜사나이` 스페셜 방송은 시청자 수 10만 명을 돌파하며 큰 관심을 얻었다. `가짜사나이` 생방송 스페셜 영상은 유튜브뿐 아니라 아프리카, 트위치에서도 공개됐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오마이걸의 승희가 언급되면서 오마이걸의 승희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사진출처=ⓒ피지컬갤러리)
(사진출처=ⓒ피지컬갤러리)

 

이후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피지컬갤러리의 `가짜사나이` 2기를 모집한다는 글이 올라왔다. 피지컬갤러리는 지난 1일 1기를 끝내고 교관들끼리 수다를 떨며 가짜사나이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가짜사나이` 교관들은 2기 모집 공고를 알린 바 있다. 이들은 "기초 체력이 있는 인원을 선발해 노멀 난이도로 훈련할 예정이다", "30시간 무수면 훈련 및 야간 기동 훈련 등을 진행한다", "더위가 조금 꺾인 9월에 촬영할 예정이다"라고 알렸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많은 헬스 전문 유튜버들이 지원을 노리고 있다고 알려졌다. 이에 많은 시청자들이 `가짜사나이` 2기도 기대하고 있는 중이다. 

피지컬갤러리의 `가짜사나이`는 유튜버 이근, 에이전트 H, 야전삽 짱재, 로건, 김계란이 함께 진행하는 콘텐츠로 인터넷 방송인들이 무사트 UDT 과정을 체험하는 콘텐츠다. `가짜사나이`는 고퀄리티 영상에 여러 UDT 훈련을 진행하면서 시청자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았다. 특히 가짜사나이는 `촛됐다`라는 노래까지 만들며 유명세를 탔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