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세일은 판매수익을 지역위기 가정을 위해 사용하는 사회적기업 ‘복사골김치’ 모음전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복사골김치는 판매수익을 지역위기 가정을 위해 사용하는 사회적기업으로 국산 농산물과 HACCP이 적용된 검증된 제조 과정으로 생산되는 김치브랜드다.

복사골김치에 사용되는 무는 육질이 단단하고 당도가 높은 상품만을 엄선해서 사용한다. 또한 밀가루 대신 국내산 찹쌀을 풀어 만든 찹쌀풀을 사용해 맛이 담백하다.

특히 다시마와 건멸치, 건새우, 양파, 대추, 배 등으로 만든 천연육수를 사용해 감칠맛과 깔끔한 식감을 자랑한다.

복사골김치는 원재료 세척부터 절임, 양넘, 포장까지 모든 제조공정이 100% 수작업으로 이뤄지는 가정식 김치다.

주문과 동시에 좋은 재료만을 사용해 젓갈냄새가 적게 나고 감칠맛과 깊은맛이 나도록 전통방식으로 생산한다.

와이젬이 운영하는 타임세일의 99세일 플랫폼은 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타임세일 포인트를 사용해 할인 응모하면 최저가에서 추가로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추가할인폭 최소 1%~최대 99%까지 자유롭게 설정 가능한데 이 시스템은 특허출원(특허 10-1337945, 상표41-0098892)까지 완료됐다.

현재 모바일 웹과 iOS 앱, Android 앱 서비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타임세일의 서비스 플랫폼에는 약 2만3400개의 제품이 등록돼 있다.

타임세일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양질의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복사골김치 모음전’을 통해 국내산 재료로 정직하게 만든 다양한 김치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