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아로니움

여행을 즐기기 좋은 계절, 여름이 돌아왔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산으로 들로 탁 트인 공간을 찾아 떠나는 이들이 많아진다. 특히 요즘 같은 때에는 도시를 벗어나 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기는 것이 좋은데, 일반적인 캠핑은 준비해야 할 것이 너무나도 많은데다가 처음 가는 경우 불편을 겪는 상황도 따르게 된다.

이와 같이 캠핑의 낭만과 감성을 즐기고 싶지만 익숙하지 않다면 글램핑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텐트나 캠핑 테이블ㆍ의자, 조리기구 등을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전국 곳곳에 다양한 글램핑장이 있는 만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좋은 곳을 선정해야 한다.  

주말여행지로 강화도를 선택했다면 ‘아로니움 글램핑장’을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올해 초에 개장한 이 곳은 신축인 만큼 모든 객실이 깔끔한 환경을 이루고 있다. 캠핑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구비돼 있어 별도의 사전 준비 없이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으며 가족이나 친구, 연인들과 방문하기 좋다.

아로니움 글램핑은 푸른 산에 둘러싸여 있어 자연이 주는 싱그러움을 만끽할 수 있다. 드넓은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미니 스포츠 용품이 준비돼 있으며 이용객이라면 누구든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또한, BBQ 패키지 구성으로 목살과 이베리코, 와규 등 고품질 음식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해볼 수 있다.

사진제공 : 아로니움

무엇보다 글램핑장과 브런치 카페, 레스토랑이 함께 운영되고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세련된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 호텔식 고급 음식들을 즐기고 브런치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누릴 수 있다. 요즘처럼 외출이 어려운 때 심신이 지친 이들에게 휴식을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석모도글램핑 아로니움 글램핑장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로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관광지보다는 자유로운 분위기의 글램핑장을 방문하는 관광객이 늘고 있다”라며, “아로니움은 다양한 타입의 객실과 깔끔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무거운 짐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낭만적인 캠핑을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강화도글램핑장으로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6월부터 직접 담근 아로니아청을 판매하고 있으니 주말나들이 계획이 있다면 강화도에 방문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로니움 글램핑장’은 인천광역시 강화군에 위치해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이용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 : 아로니움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