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경제TV] 백아현 기자 = 13인조 보이그룹 세븐틴의 새로운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디지털 싱글 '거침없이'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6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부석순'의 디지털 싱글 '거침없이'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발매 초읽기에 들어갔다.

오는 21일 발매를 앞둔 '부석순'은 세븐틴의 멤버 승관(부승관), 도겸(이석민), 호시(권순영)로 이루어진 유닛으로, 데뷔 전부터 그들만의 최강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팬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온 조합인 만큼 이들의 신곡 발매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커지고 있다.

앞서 댄디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개인 오피셜 포토 공개만으로 디지털 싱글 '거침없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부석순'은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추가적으로 공개,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속 '부석순'은 레트로풍의 영화 포스터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고, 독특한 느낌으로 중앙에 새겨진 '거침없이'라는 타이틀명이 눈길을 끈다.

이처럼 오피셜 포토와 온라인 커버 이미지만으로도 이미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부석순'이 선보일 신곡 '거침없이'는 중독성 강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곡으로 그들의 대체불가한 매력이 거침없이 발산되는 곡이다.

이에 세븐틴의 새로운 스페셜 유닛 '부석순'이 기존의 세븐틴과는 어떤 색다른 느낌의 곡을 선보여줄지 많은 대중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동시에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거침없이'를 공개할 예정이다.

taetae0430@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