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제이엘미디어그룹, SNS 캡처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김연지-윤일상-김이나의 정통 발라드 OST가 TV조선 주말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 첫 방송을 앞둔 3일 18시에 음악사이트를 통해 먼저 공개 될 예정이다.

제작사 제이엘미디어그룹은 '이렇게 길 따라'는 김연지의 애절한 음색의 가창력과 윤일상의 아름다운 멜로디, 김이나의 심금을 울리는 가사까지 삼박자가 어우러진 곡이라고 설명했다.

윤일상 프로듀서는 김범수, 이은미, 이정현 그리고 '아모르 파티'의 김연자를 비롯해 가요계를 대표하는 가수들의 히트곡을 제작했다.

또한 작사가로 참여한 김이나는 현재 대한민국 작사가 중 높은 저작권료를 받고 있는 작사가로, 예능을 통해 미녀 작사가로 대중들에게 알려지기도 했다.

이번 OST의 보컬로는 그룹 씨야 출신 가수 김연지가 참여했다. 그녀는 절제된 호소력과 가창력으로 이미 OST 보컬을 몇 차례 소화한 바 있다.

'대군 OST 一劃(일획)' - '이렇게 길 따라' 음원은 드라마 첫 방송을 앞둔 3일 18시에 음악사이트를 통해 먼저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TV조선특별기획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는 역사 속 실존 인물들인 '수양대군'과 '양평대군'의 피 튀겼던 세력 다툼이 실은 한 여자에 대한 연모로부터 출발했다는 근거 있는 역사적 가설을 기반으로 각색한 러브스토리를 담는다.

오는 3월 3일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