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JYP)

[서울=내외경제TV] 백아현 기자 = GOT7 리더 JB가 새 앨범 개인 티저의 첫 주인공으로 나서 카리스마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에 GOT7 새 앨범 'EYES ON YOU'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새 앨범 개인 티저의 첫 번째 주인공 JB는 3장의 이미지를 통해 새로운 비주얼 콘셉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티저 속 JB는 만화 주인공을 떠올리게 하는 날렵한 눈매와 강렬한 비주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12일 새 앨범 'EYES ON YOU'를 발표하고 컴백하는 GOT7은 2일 JB를 시작으로 8일까지 7명 멤버들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면서,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 온 팬들에게 기대감을 선사 할 예정이다.

앞서 GOT7은 지난달 28일 오후 6시 데뷔 후 최초 타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이자 선공개곡인 '너 하나만(Feat.효린)'을 선보여 국내외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리더 JB가 작사를 맡은 세련된 R&B POP 사운드의 곡 '너 하나만(Feat.효린)'은 2일 오전 8시 기준 소리바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또 1일 오후 기준 싱가포르, 홍콩, 태국 등 해외 8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글로벌 대세 아이돌의 면모를 입증했다.

GOT7이 오는 12일 선보이는 새 앨범 'EYES ON YOU'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7 for 7' 이후 5개월여 만의 신보다. 타이틀곡은 'LOOK'으로 리더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EYES ON YOU'에는 선공개곡 '너 하나만(Feat.효린)'과 타이틀곡 'LOOK'을 비롯해 'The Reason', '망설이다', '우리', '고마워', 'LOOK'의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버전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된다. JB뿐만 아니라 GOT7 멤버들이 작사, 작곡진으로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색깔과 진정성을 담아냈다.

한편, GOT7은 타이틀곡 'LOOK' 및 새 앨범 'EYES ON YOU'의 전곡 음원을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보인다.

taetae0430@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