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키아나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아역배우 전문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소속 어린이 아역모델 채은솔과 이성환이 어린이 화보를 촬영했다.

아역모델 채은솔은 2017 C.C 런웨이 오프닝 패션쇼에 참여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역모델 이성환은 이번에 데뷔하는 신인 아역모델이다.

올망졸망한 이목구비가 귀여운 채은솔은 평소 사진찍기를 좋아하는 귀여운 어린이 모델이다.

이날도 어김없이 평소 놀이하듯 다양한 포즈과 표정을 보여줘 현장 스텝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 신인모델 이성환은 귀여운 악동같은 이미지를 가진 친구로, 앞으로 다양한 곳에서 모습을 보일 예정인 신예다. 이성환은 현장에서 처음이라 그런지 적응하는데 시간이 약간 걸리긴 했지만 채은솔의 리드로 금새 현장에 적응하며 다양한 포즈를 보여줬다고 한다.

현재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신인발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내 다수 대기업과 협업을 통해 지속적인 모델대회를 개최·진행하고 있다. 또한 소속배우가 활동함에 있어 부족함이 없도록 전문적인 각 팀이 구성되어 있다.

2018년 미래선도 혁신리더로 선정된 바 있는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관련 전공 출신 매니저를 소속 배우들에게 전담 배치해 소속 어린이, 청소년 배우들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이끌고 있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 대표 이한석은 "끊임없는 연구와 열정을 바탕으로 아역배우 엔터예술분야로의 선진화와 가치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키아나는 소속 어린이모델들이 양질의 기회를 경험 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여 그들을 뒷받침 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키아나에서 주최하고 있는 롯데 프리미엄 키즈 모델 선발대회와 KPOP모델선발대회의 자세한 내용은 키아나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오디션 접수를 받고 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