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사진제공=박갑주 원장)

[서울=내외경제TV] 임정애 기자 = 박갑주 원장은 중소기업체 CEO들과 일반인들의 부동산 자산관리 및 재테크 지식 함양을 위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현실적으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실질적인 부동산 교육을 바탕으로 25년간 대기업체 임원 및 중소기업체 CEO들을 대상으로 1만명 이상 교육시킨 CEO교육의 최고 전문가이며 인맥의 달인으로 알려져 있다.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의 교육을 주관하고 있는 박갑주 원장은 이 교육과정에 대하여 'CEO들의 부동산 자산관리 능력을 극대화 시키는 최상의 교육 프로그램' 이라고 소개했다.

지난 18일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제1회 경영대상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박갑주 원장은 밝혔다. 이 행사는 1부 싱어송 및 공연과 뷔페식사, 2부 경영대상 시상식, 3부 화합의장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날 경영대상 수상자는 총 6명이 수상했다. 최우수 경영인상에 김승환 KIB개발 대표, 신오식 일진커뮤니케이션 회장, 류종림 대림파트너스 회장, 송민순 야드인 대표, 김봉숙 장형기업 대표, 이현탁 세움종합개발 대표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갑주 원장은 축사를 통하여 '최우수 경영인 상을 수상하시는 원우님들 모두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앞으로도 더욱 승승장구 해서 2018년에도 계획하시는 사업들이 더욱 번창하시길 기원한다."며 "동문간 상호 교류가 더욱 더 활발해지길 기원드리며 앞으로도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이 더욱 발전하고 기별 원우회가 한층 활성화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그는 "본 교육과정을 통하여 부동산의 5개 요소(부동산개발, 부동산투자, 경매, 분양 마케팅, 재테크)의 노하우를 한 번에 습득할 수 있다. 부동산 및 자산관리 분야 실무 전문 교수진 60명(전, 후반기)을 통한 특성화되고 전문화된 교육으로 부동산과 자산관리에 대한 기본이론에서 활용까지 종합적, 체계적 교육을 진행하여 부동산과 자산관리 분야를 마스터 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CEO의 글로벌 경영능력 함양과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차별화된 CEO 교육 프로그램이다" 고 말했다.

박갑주 원장은 "앞으로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이 서울 및 경기지역 CEO들에게 CEO의 부동산 자산관리 능력을 극대화 시키는 명품 CEO교육 프로그램으로 크게 발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갑주 원장이 지도하는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10시에 강남 삼성동에 위치한 라마다서울 호텔에서 강의를 진행한다. 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에서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을 검색하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입학원서를 접수하는 방법은 이메일, 팩스, 우편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입학원서를 접수하면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등록금 납부 안내 및 합격통지서를 발송한다.

ljy@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