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이콘 인스타그램)

[서울=내외경제TV] 김수현 기자 = 아이돌 그룹 아이콘이 '사랑을 했다'로 음원차트 '올킬'을 기록했다.

아이콘은 정규 2집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로 6일 오후 4시 기준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지난달 25일 발표된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는 아련한 감성과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 그리고 슬픈 분위기의 가사가 두드러지는 곡으로 발표 직 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는 13일째 각종 음원 차트 정상을 이어가며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는 상황이다.

'사랑을 했다'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저력을 과시한 아이콘은 앞서 음원차트 1위를 갈망하는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출해 팬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아이콘은 지난해 5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음원차트 1위는 소망이지만, 1위를 못한다고 해도 인생은 끝난 것 아니지 않나. 하고 싶은 음악을 계속하면 되는 것"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잘되면 너무 좋은 거고, 안되면 또 하면 되는 거다. 많은 곡들을 작업해놨고 총알도 충분하다. 1위에 일희일비하지 않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 아이콘은 "대중 분들이 많이 들어주셨으면 하는 바람도 있지만 강요하지 않을 것이다. 기다리셨다면 많이 들어주시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funkivilla@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