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의 프로그램 '신인들의 수다'(이하 신수다)의 열여덟 번째 방송에 Z.NU&FEEL GOOD 듀오가 출연했다. (사진=이영솔 PD)

[서울=내외경제TV] 백아현 기자 = 내외경제TV의 프로그램 '신인들의 수다'(이하 신수다)의 열여덟 번째 방송에 Z.NU&FEEL GOOD 듀오가 출연했다.

내외경제TV가 지난 1월 27일 오후 8시 신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토크쇼 '신수다'를 방송했다.

'신수다'는 △난 누군가 △나를 돌아봐 △내 마음은 지금 등 코너를 통해 아티스트의 매력을 어필하고, 앞으로의 각오를 다시 한번 다지는 프로그램이다.

▲열여덟 번째 게스트로는 힙합계에 새롭게 등장한 Z.NU&FEEL GOOD 듀오가 함께했다. (사진=이영솔PD)

열여덟 번째 게스트로는 힙합계에 새롭게 등장한 Z.NU&FEEL GOOD 듀오가 함께했다.

Z.NU&FEEL GOOD는 김앤장 뮤직 레이블 소속으로 래퍼, 싱어송라이터가 뭉쳐 활동하는 듀오다.

듀오는 방송에서 오는 2월 1일 발표하는 '랑데부'를 소개했다.

이번에 발표되는 '랑데부'는 트로피컬 사운드 기반의 음악이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각자의 장점, 좌우명 및 함께 작업하고 싶은 아티스트와 이유 등을 소개했다.

또한 함께 작업하는 과정에서 서로가 느낀 생각과 음악에 대한 열정 등을 진지하게 담아냈다.

끝으로, "전폭적으로 지지해주는 김앤장 뮤직 레이블 관계자들에게 보답하는 길은 더 좋은 음악을 만들고 활동하는 것"이라며 "늘 대중과 함께하는 가수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홍보가 필요하거나 활동을 알리고 싶은 신인, 새로운 분야로 도전하는 가수·배우 등 아티스트 누구나 출연이 가능한 '신인들의 수다'는 시청자 제보로 이어진다.

제보는 02-6344-7557로 하면 된다.

본 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이며 올레TV ch285·SK ch164·HCN ch413 그리고 모바일 에브리온TV ch35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유튜브 채널과 내외경제TV 홈페이지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taetae0430@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