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경제TV] 백아현 기자 = 9인조 걸그룹 구구단이 두 번째 싱글 앨범 'Act.4 Cait Sith'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구구단은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월 1일 발표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Act.4 Cait Sith' 수록곡들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자극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The Boots(더 부츠)'를 비롯해 'Silly(실리)' 'Lovesick(러브식)'까지 곡의 분위기와 색깔을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버전이 수록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구구단은 이번 영상을 통해 앞서 오피셜 포토를 통해 공개된 낮과 밤 버전 단체 포토를 비롯해 미공개 비하인드 유닛 컷들까지 함께 공개해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베일을 벗은 타이틀곡 '더 부츠'는 구구단의 파격 변신에 어울리는 색다른 분위기를 만나볼 수 있다.

리드미컬한 비트 사운드가 돋보이는 후렴구인 '라이크 디스 라라라 라이크 디스 / 원하는 어디든 멀리 멀리 데려다줄게'를 통해 시원한 가창력을 예고했다.

이외에도 수록곡 '실리'는 구구단만의 밝고 화사한 에너지가 경쾌한 음색으로 빛나고 있으며, '러브식'은 감미롭고 편안한 가창으로 곡이 선사하는 촉촉한 감성을 포근하게 건드리고 있다.

컴백 작업 막바지에 돌입한 구구단은 오는 2월 1일 오후 6시부터 두 번째 싱글 앨범 'Act.4 Cait Sith' 전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가요계에 돌아온다.

taetae0430@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