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넷마블 홈페이지)

[서울=내외경제TV] 이정현 기자 = 경제전문 채널 내외경제TV는 22일 오전 11시 '특징주를 잡아라'를 방송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전장 지수와 수급을 점검하고, 아시아 증시와 최근 이슈되는 종목 2가지와 특징주 6가지를 뽑아 확인했다.

이슈엔 종목에서는 △3Q 일본서 '리니지2:레볼루션' 출시 '넷마블'과 △10곳 이상 인수 의사…매각 흥행 기대감 'SK증권'을 소개했다.

넷마블게임즈는 오는 3분기 일본 시장에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이 게임은 지난 4월 28일부터 일본 시장에서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며, 현재 사전 예약자가 54만 명에 이르렀다.

마지막으로 특징주에서는 △'지주사 전환' SK케미칼 52주 신고가 후 약세 △현대로보틱스, 현대미포 지분 매각 결정에 '약세' △두산엔진, 사흘째 상승…수주 규모 증가 △SK하이닉스, 도시바인수 논란 속 사상최고가 경신 △일진머티리얼즈, 전기차 판매 급증에 강세 △서화정보통신, 5G(5세대) 이동통신 개발 완료 단계에 수혜 기대감 6가지의 종목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된 프로그램은 KT올레TV 채널 285, 현대HCN 채널 413, 에브리온TV(모바일) 채널 35에서 재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101loveme@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