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롯데홈쇼핑 홈페이지)

[서울=내외경제TV] 이정현 기자 = 경제전문 채널 내외경제TV는 14일 오전 11시 '특징주를 잡아라'를 방송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전장 지수와 수급을 점검하고, 아시아 증시와 최근 이슈되는 종목 2가지와 특징주 6가지를 뽑아 확인했다.

이슈엔 종목에서는 △H형강 유통향 마감 월 2회로 조정… "시세 하락 방지" '현대제철'과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가 떴다 '롯데홈쇼핑'을 소개했다.

롯데홈쇼핑은 14일 71세 뷰티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가 직접 출연하는 '막례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박막례 할머니는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각 영상 조회수만 100만을 기록하고 있는 화제의 유투버다.

롯데홈쇼핑은 젊은 고객층 확보를 위해 유튜브 스타와 콩트를 활용한 이색적인 상품 시연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특징주에서는 △셀트리온, 램시마·허쥬마 기대감에 상승세 △현대미포조선 수주 회복 기대감에 ↑ △SK하이닉스, 사상 최고가 경신…첫 6만원 돌파 △애경유화, 사상 최대 실적 전망에 '52주 신고가' △감마누, 최대주주 변경 소식에 사흘째 강세 △삼부토건 우선협상자 선정, 오전장부터 상승세 6가지의 종목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된 프로그램은 KT올레TV 채널 285, 현대HCN 채널 413, 에브리온TV(모바일) 채널 35에서 재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101loveme@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