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 (사진출처=구글)

[서울=내외경제TV] 김도원 기자 = 축제의 계절 여름이 시작되면서 록, EDM, 재즈 등 다채로운 뮤직 페스티벌이 열리고 있다. 뜨거운 여름, 뮤직 페스티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내외경제TV에서 30일 오전 11시 30분에 방송될 '주식해서 여행가자' 69회에서는 영국의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과 벨기에의 투모로우랜드가 소개된다.

영국 서머싯 피턴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록 페스티벌,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에서는 넓은 농장에서 텐트를 치고 밤새도록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올해 축제는 6월 21일부터 25일까지 닷새 동안 열릴 예정이며, 아델과 콜드플레이, 뮤즈와 라디오헤드 등의 라인업이 예정돼있다.

▲벨기에의 투모로우랜드. (사진출처=구글)

벨기에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EDM 페스티벌인 투모로우랜드는 동화의 나라 컨셉으로 매년 다른 스토리와 테마를 보여준다. 올해는 7월 21일부터 7월 3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메인 스테이지의 컨셉은 당일까지 철저히 비밀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황대연 위원은 이날 방송에서 2개의 유망 종목을 분석할 예정이다. IB와 ELS 관련 실적이 호조를 보이면서 배당수익률이 업종 내 최고 수준을 기록할 전망이라는 'NH투자증권'과 나프타 가격이 하향 안정화되면서 상승 사이클이 지속될 전망인 '롯데케미칼'에 대해 상세히 분석한다.

이날 방송된 프로그램은 KT올레TV 채널 285, SK브로드밴드 B tv 채널 164, 현대HCN 채널 413, 에브리온TV(모바일) 채널 35에서 다시 볼 수 있다.

dowon06@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