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의 시사 프로그램 'NBN 시사경제'는 4일 '한국경제가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길은 교육이다' 라는 주제로 방송한다. (사진=내외경제TV)

[서울=내외경제TV] 남예주 기자 = 내외경제TV의 시사 프로그램 'NBN 시사경제'는 4일 '한국경제가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길은 교육이다' 라는 주제로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세계문자연구소 신유승 소장을 초대해 우리나라 교육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세계 최초로 갑골문자를 해독한 신 소장은 갑골문자의 해독 방법을 소개하고, 한자와의 관계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 우리나라 언어 교육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제시하며 외국어 공부에 대한 조언도 들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우리나라의 침체된 경제를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교육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이에 대한 설명도 있을 예정이다.

신 소장은 전 세계의 문자와 언어를 연구하는 '세계문자연구소' 대표로 특히 갑골문자와 한자를 깊이 있게 연구했다.

이를 통해 많은 서적도 출판했다. 주요 서적은 △격암유록 △측자파자 △신유승의 신비한 ENGLISH' 등이 있다.

'NBN 시사경제'는 오는 4일 정오에 방송된다. KT올레 285채널, 현대HCN 413채널, 에브리온TV 35채널(모바일앱다운)에서 시청할 수 있다.

rachelyj1227@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