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 고운365의 '오늘의 별자리운세
황소자리는 감정적으로 되기 쉬운 날, 염소자리는 조바심나는 일이 많은 날



양자리(3/21 ~ 4/19)

오늘은 장래의 꿈에 대해서 생각할 시간을 가져보면 좋겠습니다. 종이에 써서 정리해 보거나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다보면, 보다 현실적인 계획을 그릴 수 있게 되고, 지금까지 이상으로 하고자 하는 의욕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꿈의 실현을 위한 첫걸음을 내딛는 하루가 될 것 같네요.

황소자리(4/20 ~ 5/20)

오늘 당신은 조금 감정적으로 되기 쉽겠습니다. 친구가 무심코 던진 한마디에 과민 반응하거나, 평소에는 입에 담지 않는 상대방이 기분 나빠할 말들을 쉽게 내뱉게 됩니다. 그럴 때는 크게 심호흡을 하거나 해서 마음을 차분히 진정시켜 보세요.

쌍둥이자리(5/21 ~ 6/21)

오늘 당신은 평소보다 더 침착하고 신중하게 생각을 정리할 수 있는 여유가 있겠습니다. 특히, 장래에 대해서 곰곰이 생각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이제까지 모호했던 자신의 장래의 계획도 확실하게 정리가 되고, 그것을 실현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해답을 찾게 되겠습니다.

게자리(6/22 ~ 7/22)

오늘은 전체적으로 좋은 하루입니다. 무엇을 하더라도 큰 실패와 같은 곤란한 일은 없을 것이고, 만약 곤란한 일이 생기더라도 다른 이의 도움으로 재수 좋게 궁지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 같네요. 평소에 어렵게 생각했거나 서툴렀던 일도 시도해 보면 의외로 쉽게 해결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사자자리(7/23 ~ 8/22)

오늘은 친구를 위해서 진심으로 있는 힘을 다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당신의 진심이 담긴 친절이 상대에게 큰 위안을 줄 수 있겠습니다. 그렇게 하면, 머지않아 당신이 베푼 친절 그 이상의 대가로 돌아오게 될 가능성이 아주 크겠습니다. 사람과 사람은, 서로 도와주고 도움 받으면서 살아간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는 순간이 찾아올 겁니다.

처녀자리(8/23 ~ 9/23)

오늘 당신은 특별히 기분 좋을 일은 없지만 마음은 편안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원만하지 못했던 사람과도 새롭게 친분을 쌓을 수 있을것 같네요. 또한 당신이 적대시 하거나 어려워했던 사람이 먼저 다가와 화해의 손을 내밀 수 도 있겠습니다.

천칭자리(9/24 ~ 10/22)

오늘은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과 지내는 시간을 소중히 하세요. 하루 종일 미소가 끊이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누군가에게 권유를 받게 되면, 꼭 참가하도록 해보세요. 앞으로 계속 마음에 남을 만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에요.

전갈자리(10/23 ~ 11/22)

곤란한 일이나 불쾌한 일들이 생겨서 오늘은 운이 없게 느낄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주위의 도움으로 결과적으로는 좋은 성과를 낼 것 같네요. 비 온 뒤에 땅이 굳어진다는 속담이 딱 들어맞는 하루가 될 듯 합니다.

사수자리(11/23 ~ 12/24)

아주 드문 광경을 보게 된다거나, 응모한 티켓이 당첨되는 것과 같이 시도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리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모두가 부러워할 만한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주위 사람들에게 조그마한 선물이라도 하게 되면, 오늘의 좋은 운기가 잠시 동안은 계속될 수도 있겠습니다.

염소자리(12/25 ~ 1/19)

자신의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아 조바심 나는 일들이 많이 생길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너무 짜증내거나, 낙담하지는 마세요. 그럴 때 일수록 차분하게 대처하면,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흐름을 바꾸는 것도 가능합니다. 오늘은 되도록이면 긍정적인 마인드로 하루를 보내도록 하세요.

물병자리(1/20 ~ 2/18)

오늘은 기발한 착상이 떠올라 평소라면 생각지도 못했던 참신한 아이디어가 쏟아져 나오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해결되지 않았던 머리 아픈 고민도, 전혀 다른 방향으로 접근해 보면 의외로 단숨에 해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고기자리(2/19 ~ 3/20)

평소라면 포기해버리고 말았던 일이라도 오늘은 큰 맘먹고 도전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조금 겁이 나더라도 한번 맞서서 부딪쳐보자 라는 각오로 실행해보면, 의외로 좋은 결과가 나오게 되어서 자신감 회복에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경제TV 제공 : 고운365.com>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