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 고운365의 '오늘의 별자리운세'
사자자리는 특별한 일이 없는 하루, 물병자리는 운기가 최고조인 날




양자리(3/21 ~ 4/19)

고민이 있다면 혼자서 가슴에 묻어두지 말고, 오늘은 가족이나 신뢰할 수 있는 친구에게 의논하면 좋을 듯 합니다. 척척 해결이 되지는 않더라도, 정성껏 내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혼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황소자리(4/20 ~ 5/20)

오늘 당신은 무엇을 하더라도 나름대로의 결과는 얻을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동시에 여러 가지 일을 한꺼번에 손 대는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 모든 것이 어중간 하게 되어버리지 않도록, 목표는 한 개나 두 개 정도로 압축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거기에 더하여 일의 우선 순위를 정해두면 훨씬 잘 풀릴 것입니다.

쌍둥이자리(5/21 ~ 6/21)

오늘 하루 동안에 천국과 지옥을 맛 보게 될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좋은 일이 생겼다고 해서, 그 기분에 너무 도취되지 않도록 하세요. 특히, 선착순 무료와 같은 달콤한 꼬드김에는 주의해야 합니다. 친구와 정보를 자주 공유하는 것이 실수를 막을 수 있는 비법입니다.

게자리(6/22 ~ 7/22)

오늘 당신의 운기는 좋은 것도, 나쁜 것도 없습니다. 시간을 내어 그 동안의 편지나 쌓여있는 메일 정리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중한 사람으로부터의 연락이나, 답장을 보내지 않은 메일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지금이라면 너무 늦지 않았으니까 연락을 하도록 해보세요.

사자자리(7/23 ~ 8/22)

당신에게 특별한 일은 일어나지 않는 하루입니다. 큰 사고나 재해 등의 뉴스를 보고 눈물을 흘린다거나, 가까운 주변에 불행이 없는 것에 대한 고마움을 뼈저리게 느끼기도 하겠습니다. 오늘은 평온한 일상에서 행복함을 느끼게 됩니다. 타인에 대해서도 상냥하고 친절하게 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처녀자리(8/23 ~ 9/23)

오늘의 당신은 주위 사람의 따뜻한 마음 씀씀이에 안정을 찾을 것 같습니다. 하루를 시작하다 보면 기분 나쁘고 싫은 일들과 마주할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위로해주는 사람이나 다정한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금방 감사하는 마음으로 가득하게 될 것입니다. 부드러운 미소가 오늘의 행복을 부르는 요령입니다.

천칭자리(9/24 ~ 10/22)

주변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을 받게 되는 하루가 될 것 같네요. 가령, 예전에 친절히 대해줬던 사람으로부터 감사의 인사를 받거나, 솔깃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겠고, 사은품을 응모해 두고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당첨되었다는 연락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기쁨은 주위 분들과 나눌 때 훨씬 커진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전갈자리(10/23 ~ 11/22)

오늘 당신은 부정적인 대답을 하지 못해서 고생만 할지도 모릅니다. 미움을 받고 싶지 않은 상대의 부탁을 거절하기가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처음부터 무리라고 생각되는 일을 부탁 받은 경우에는, 단호하게 거절하는 용기도 필요합니다.

사수자리(11/23 ~ 12/24)

오늘 당신은 정의를 몸소 실천하는 운세입니다. 예를 들어, 길가의 휴지나 빈 깡통을 줍거나, 전철에서 자리를 양보하는 등, 어떻게 보면 당연한 것일 수도 있지만 사실은 용기가 없으면 안 되는 일입니다. 당신의 용기와 늠름한 태도가 주위로부터 존경을 받는 하루가 될 수 있겠네요.

염소자리(12/25 ~ 1/19)

오늘 당신은 자격증이나 학업에 관하여 놀라울 정도로 행운이 따라올 것 같습니다. 평소의 방식과는 다른 능률적인 방법을 찾을 수도 있을 거예요. 오늘 머리에 떠오르는 것을 메모로 남겨두면 나중에 반드시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물병자리(1/20 ~ 2/18)

오늘 당신의 운기는 최고조 입니다. 문턱이 높을수록 그리고 어려울수록 할 수 있다는 당신의 의욕은 샘솟을 것입니다. 그 일의 실현을 앞당기기 위해서는 자기 나름대로의 경쟁자를 정해두면 좋을 듯 합니다. 같이 경쟁하고 공부해나가면서, 서로의 성장은 물론 더욱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2/19 ~ 3/20)

당신의 운기는 최고조입니다. 오늘 당신은 누구와도 사이 좋게 지낼 수 있겠습니다. 게다가, 아무렇지 않게 나누는 대화 속에서 유리한 정보를 얻게 되고, 이를 재빠르게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생각지도 않았던 뜻밖의 부수입으로 연결되는 행운이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경제TV 제공 : 고운365.com>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