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 고운365의 '오늘의 별자리운세'
사자자리는 운기가 약간 저조한 날, 물고기자리는 관찰력이 뛰어난 날



양자리(3/21 ~ 4/19)

오늘 당신은 부정적인 대답을 하지 못해서 고생만 할지도 모릅니다. 미움을 받고 싶지 않은 상대의 부탁을 거절하기가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처음부터 무리라고 생각되는 일을 부탁 받은 경우에는, 단호하게 거절하는 용기도 필요합니다.

황소자리(4/20 ~ 5/20)

당신에게 도움을 주었던 상대나 아랫사람으로부터 부탁을 받은 일을 흔쾌히 처리하겠습니다. 오늘 당신은 약간의 어려움이 있더라도 끝까지 꿋꿋하게 모든 일을 처리를 하려고 할 것입니다. 하지만, 신중하게 생각해서 안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 거절할 줄 아는 용기도 필요합니다.

쌍둥이자리(5/21 ~ 6/21)

기세 좋게 앞으로 달려나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주위에서 볼 때 아슬아슬하게 보여 충고를 받게 될 수도 있겠지만, 듣기 싫은 말이라도 솔직히 받아 들인다면 성공에 훨씬 가까워질 수 있겠습니다.

게자리(6/22 ~ 7/22)

오늘 당신에게는 노력에 합당한 성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 점에서는 기쁜 하루라고 할 수 있지만, 너무 지나치게 행동하는 것은 주의를 하여야 합니다. 식사나 수면을 소홀히 하면서까지 너무 열심히 하면, 내일 이후에는 주름살이 확 늘어나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일들은 적당할 때에 끝내도록 해보세요.

사자자리(7/23 ~ 8/22)

운기가 약간 저조합니다. 오늘은 조금 운이 없는 하루가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좋은 소식을 들었다고 생각했지만 그것이 거짓말이라는 것을 알게 되거나, 남에게 선수를 빼앗겨 버리게 될 수 있습니다. 한번에 모든 것을 뒤집으려고 하면 더 많은 실수를 저지를 가능성이 있으므로, 조용하고 차분하게 내일을 위한 기분 전환과 파워를 충전하도록 하세요.

처녀자리(8/23 ~ 9/23)

오늘은 타인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친구간의 갈등이나, 고민을 안고 있는 사람에게 납득할 수 있는 해결책을 찾아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당신이 하는 진심 어린 말은 아무리 감정적으로 좋지 않은 상대방이라고 하더라도 마음속으로는 감사하게 받아들이게 될 겁니다.

천칭자리(9/24 ~ 10/22)

당신이 주위와 보조를 맞춘다면 오늘은 어떤 일이든 잘 될 거예요. 하지만, 의욕이 너무 앞서서 혼자서 다 해 치우려고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어려움이 닥치지 않도록 준비하는 시간을 충분히 가지도록 하세요. 최고가 되려고 하지 않는 것이 운세 회복의 요령입니다.

전갈자리(10/23 ~ 11/22)

오늘은 당신의 통찰력이 커지면서, 아무리 해도 모르고 있던 것이 갑자기 선명하게 눈앞에 보이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의아하게 생각하고 있던 의문이 마침내 해결 될 듯 합니다. 그리고, 잃어버렸다고 생각하고 있던 물건을 우연히 발견하게 될 수도 있겠습니다.

사수자리(11/23 ~ 12/24)

오늘 당신은 친구와 다투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겉치레 뿐인 그저 그런 친구 사이라면 인연을 끊는 것이 오히려 나은 선택일지도 모릅니다. 기분이 우울해지면 평소에 좋아하는 아로마 향을 옆에 두고 혼자만의 편안한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염소자리(12/25 ~ 1/19)

마음이 맞는 친구라고 해서 무슨 말을 해도 받아줄 거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 오늘 당신은 생각지도 않게 당신을 비방하는 말을 들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친한 사이일수록 더욱 예의를 지켜야만 한다라는 말이 있듯이, 상대방의 기분을 배려할 줄 아는 것이 좋은 인간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물병자리(1/20 ~ 2/18)

오늘 당신은 자신의 판단과 실수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할 듯 합니다. 쉽게 해결될 것이라고 생각한 일들이 잘 풀리지 않거나, 당신을 격려해주는 사람에게 모질게 대하는 실수를 범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날은 마음에 여유가 생길 때까지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고기자리(2/19 ~ 3/20)

오늘 당신은 평소보다 관찰력이 뛰어날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의미로 그 대상의 본질적 가치를 꿰뚫어 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큰 쇼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오늘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인간 관계에 있어서도 상대방의 진의를 잘 파악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경제TV 제공 : 고운365.com>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