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 고운365의 '오늘의 별자리운세'
게자리는 특별한 일이 없는 하루, 전갈자리는 큰 역할을 맡게 되는 날



양자리(3/21 ~ 4/19)

당신에게 도움을 주었던 상대나 아랫사람으로부터 부탁을 받은 일을 흔쾌히 처리하겠습니다. 오늘 당신은 약간의 어려움이 있더라도 끝까지 꿋꿋하게 모든 일을 처리를 하려고 할 것입니다. 하지만, 신중하게 생각해서 안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 거절할 줄 아는 용기도 필요합니다.

황소자리(4/20 ~ 5/20)

기세 좋게 앞으로 달려나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주위에서 볼 때 아슬아슬하게 보여 충고를 받게 될 수도 있겠지만, 듣기 싫은 말이라도 솔직히 받아 들인다면 성공에 훨씬 가까워질 수 있겠습니다.

쌍둥이자리(5/21 ~ 6/21)

오늘 당신에게는 노력에 합당한 성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 점에서는 기쁜 하루라고 할 수 있지만, 너무 지나치게 행동하는 것은 주의를 하여야 합니다. 식사나 수면을 소홀히 하면서까지 너무 열심히 하면, 내일 이후에는 주름살이 확 늘어나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일들은 적당할 때에 끝내도록 해보세요.

게자리(6/22 ~ 7/22)

당신에게 특별한 일은 일어나지 않는 하루입니다. 큰 사고나 재해 등의 뉴스를 보고 눈물을 흘린다거나, 가까운 주변에 불행이 없는 것에 대한 고마움을 뼈저리게 느끼기도 하겠습니다. 오늘은 평온한 일상에서 행복함을 느끼게 됩니다. 타인에 대해서도 상냥하고 친절하게 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자자리(7/23 ~ 8/22)

오늘의 당신은 주위 사람의 따뜻한 마음 씀씀이에 안정을 찾을 것 같습니다. 하루를 시작하다 보면 기분 나쁘고 싫은 일들과 마주할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위로해주는 사람이나 다정한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금방 감사하는 마음으로 가득하게 될 것입니다. 부드러운 미소가 오늘의 행복을 부르는 요령입니다.

처녀자리(8/23 ~ 9/23)

오늘은 뜻하지 않게 승리의 포즈를 취하고 싶어지는 행운의 날입니다. 평소라면 하지 못했던 일들도 오늘은 모두 술술 잘 풀릴 것만 같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함께 열심히 해 온 동료들에 대한 배려는 꼭 잊지 않도록 하고, 부드럽고 따뜻한 말 한마디가 당신에 대한 인상을 바꾸게 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천칭자리(9/24 ~ 10/22)

오늘의 당신에게는 두근두근 신나는 일이 생길 것 같습니다. 누군가에게 초대를 받게 되면, 하던 일을 뒤로 미루고라도 꼭 참가하도록 하세요. 당신의 취향을 아는 사람이 기억에 남을 만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서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겠습니다.

전갈자리(10/23 ~ 11/22)

오늘 당신은 뭔가 큰 역할을 맡게 될지도 모릅니다. 원래는 다른 사람의 역할이지만 그 사람에게 다른 용무가 생기거나 해서, 그것을 대신하게 됩니다. 이 일로 인해 당신의 믿음직한 모습을 보여줄 좋은 찬스가 될 것입니다.

사수자리(11/23 ~ 12/24)

마음이 맞는 친구라고 해서 무슨 말을 해도 받아줄 거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 오늘 당신은 생각지도 않게 당신을 비방하는 말을 들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친한 사이일수록 더욱 예의를 지켜야만 한다라는 말이 있듯이, 상대방의 기분을 배려할 줄 아는 것이 좋은 인간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염소자리(12/25 ~ 1/19)

오늘 당신의 운기는 최고조 입니다. 문턱이 높을수록 그리고 어려울수록 할 수 있다는 당신의 의욕은 샘솟을 것입니다. 그 일의 실현을 앞당기기 위해서는 자기 나름대로의 경쟁자를 정해두면 좋을 듯 합니다. 같이 경쟁하고 공부해나가면서, 서로의 성장은 물론 더욱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1/20 ~ 2/18)

적극적으로 움직이면 기회를 잡을 수 있는 하루가 될 겁니다. 뭔가 목표가 있다면 오늘이 하나의 전환점이 될 수 있겠습니다. 다만, 같은 것을 목표로 하는 동료가 있다면 보조를맞춰 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앞만 보고 혼자서만 달려가는 것은 피하세요.

물고기자리(2/19 ~ 3/20)

오늘은 당신의 통찰력이 커지면서, 아무리 해도 모르고 있던 것이 갑자기 선명하게 눈앞에 보이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의아하게 생각하고 있던 의문이 마침내 해결 될 듯 합니다. 그리고, 잃어버렸다고 생각하고 있던 물건을 우연히 발견하게 될 수도 있겠습니다.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경제TV 제공 : 고운365.com>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