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 고운365의 '오늘의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는 행운을 타고난 하루, 처녀자리는 많은 도움을 받는 날



양자리(3/21 ~ 4/19)

오늘 당신은 무엇을 하더라도 나름대로의 결과는 얻을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동시에 여러 가지 일을 한꺼번에 손 대는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 모든 것이 어중간 하게 되어버리지 않도록, 목표는 한 개나 두 개 정도로 압축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거기에 더하여 일의 우선 순위를 정해두면 훨씬 잘 풀릴 것입니다.

황소자리(4/20 ~ 5/20)

오늘 하루 동안에 천국과 지옥을 맛 보게 될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좋은 일이 생겼다고 해서, 그 기분에 너무 도취되지 않도록 하세요. 특히, 선착순 무료와 같은 달콤한 꼬드김에는 주의해야 합니다. 친구와 정보를 자주 공유하는 것이 실수를 막을 수 있는 비법입니다.

쌍둥이자리(5/21 ~ 6/21)

뭔가 행운을 타고난 하루입니다. 특별한 노력을 하거나, 평소와 다른 일을 하지 않아도, 당신의 주위에는 자연스럽게 좋은 정보들이 모여들게 됩니다. 평소에 자산 운용에 관심이 있었다면 조금 위험 부담이 있는 투자에 도전해보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게자리(6/22 ~ 7/22)

오늘은 그 동안 조금 어려워했던 사람과 친해질 것 같습니다. 고민거리에 대해서 친절하게 얘기를 들어주거나, 공통된 취미가 있다는 것도 알게 되면서 급속도로 둘의 거리가 가까워질 수도 있겠습니다. 첫인상에 구애 받지 말고, 여러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을 즐겨보도록 하세요.

사자자리(7/23 ~ 8/22)

너무 옳은 것만을 고집해서 친구에게 따돌림을 받거나, 좋은 이야기를 들어도 자신의 생각과 맞지 않는다고 바로 거절하기도 하는 하루입니다. 오늘 당신은 너무 융통성이 없어서 손해를 보게 될 지도 모릅니다. 조금만 더 말을 걸어온 상대방의 기분을 배려해 주도록 해보세요.

처녀자리(8/23 ~ 9/23)

주변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을 받게 되는 하루가 될 것 같네요. 가령, 예전에 친절히 대해줬던 사람으로부터 감사의 인사를 받거나, 솔깃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겠고, 사은품을 응모해 두고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당첨되었다는 연락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기쁨은 주위 분들과 나눌 때 훨씬 커진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천칭자리(9/24 ~ 10/22)

오늘은 어떤 행동을 하더라도 어정쩡하게 끝나 버릴 것 같습니다. 모처럼 해 보려고 했던 일이 방해를 받거나, 결과를 내지 못하고 만족하지도 못한 채 의욕을 잃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이런 날은 애써 무리를 하는 것 보다는 효과적으로 기분 전환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갈자리(10/23 ~ 11/22)

당신에게 도움을 주었던 상대나 아랫사람으로부터 부탁을 받은 일을 흔쾌히 처리하겠습니다. 오늘 당신은 약간의 어려움이 있더라도 끝까지 꿋꿋하게 모든 일을 처리를 하려고 할 것입니다. 하지만, 신중하게 생각해서 안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 거절할 줄 아는 용기도 필요합니다.

사수자리(11/23 ~ 12/24)

너무 한가롭게 있으면 오늘은 아무것도 하지 못한 채 하루가 끝나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아무 생각 없이 친구의 일을 따라다니다 보면, 시간도 돈도 낭비하게 됩니다. 중요한 일정이 있을 때는 시간을 자주 확인하여 자신의 일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염소자리(12/25 ~ 1/19)

적극적으로 움직이면 기회를 잡을 수 있는 하루가 될 겁니다. 뭔가 목표가 있다면 오늘이 하나의 전환점이 될 수 있겠습니다. 다만, 같은 것을 목표로 하는 동료가 있다면 보조를맞춰 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앞만 보고 혼자서만 달려가는 것은 피하세요.

물병자리(1/20 ~ 2/18)

주위와의 인간 관계에 먹구름이 끼일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친구나 가족들이 당신의 의견을 가볍게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상대방의 기세에 밀려 자신의 의견을 당당히 말하지 못할 가능성도 큽니다. 하지만, 뒤로 한발 물러서서 어른스럽게 대처해서 오늘 하루를 매끄럽게 정리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물고기자리(2/19 ~ 3/20)

고민이 있다면 혼자서 가슴에 묻어두지 말고, 오늘은 가족이나 신뢰할 수 있는 친구에게 의논하면 좋을 듯 합니다. 척척 해결이 되지는 않더라도, 정성껏 내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혼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경제TV 제공 : 고운365.com>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