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박준선 기자 =남자옷가게로 홍대에서 인기를 얻어 인지도있는 브랜드로 성장한 엠플레이그라운드가 온오프라인 전지점 여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대옷가게로 시작하여 남성·여성의류, 커플룩, 패밀리룩 등 다양한 패션을 만나 볼 수 있는 엠플레이그라운드는 패션의 거리 홍대에서 성공적인 성장을 거두고 이제는 전국에 다양한 지점을 거느린 브랜드로 성장하게 되었다.

올해 초 런칭한 쇼핑몰도 남자쇼핑몰로 시작하여 이제는 복합쇼핑몰이 된 엠플레이그라운드는 다양한 패션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어, 20대에게 쇼핑명소로 인지도가 높고, 남자옷가게로 유명세를 탔으나 이제는 선글라스, 반팔티, 벙거지 모자, 여성의류, 등 복합 쇼핑몰이 되었다.

여름맞이 이벤트는 엠플레이그라운드 쇼핑몰을 포함한 홍대옷가게, 등 전매장에서 진행한다. 행사 내용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선글라스를 무료로 증정하며, 전국 매자에서 여름신상을 최대 50%할인한다. 또한 반팔티 3장에 9,900원, 반바지 9,900원에 판매하며, 여름 필수템이 된 휴대용선풍기 5,900원에 에코백 1,900원, 힙색 5,900원에 판매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6월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엠플레이그라운드 관계자는 "자사는 홍대를 패션 기점으로 시작하여 패션을 주도하고 있으며, 타 브랜드에 비해 빠른 유행 신상품을 입고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오픈으로 패션 라인을 보다 신속하게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남자쇼핑몰, 남자옷가게로 홍대 1개의 매장으로 시작하여, 브랜드로 성장한 엠플레이그라운드. 
서울 전지역을 넘어 전국으로 매장이 확대 되고 있어, 앞으로 엠플레이그라운드를 이용할 고객이 앞으로 더욱 많아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